울산대학교 | RISE사업단
본문바로가기
ender

커뮤니티

보도자료

울산대 RISE사업단 동서발전/초록우산/우시산과 지역상생 협약 체결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5-12-04 조회수 22

울산대 RISE사업단 지역상생협업센터는 2일 한국동서발전 울산발전본부,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울산지역본부, 우시산과 함께 지역사회 상생 발전을 위한 사회공헌 협력 업무협약(MOU)을 체결했다./사진=울산대 제공



[베리타스알파=박소현 기자] 울산대 RISE사업단 지역상생협업센터는 2일 한국동서발전 울산발전본부,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울산지역본부, 우시산과 함께 지역사회 상생 발전을 위한 사회공헌 협력 업무협약(MOU)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.

이번 협약은 기관 간 유기적 협력을 통해 울산지역의 사회공헌 활동을 강화하고, 지역문제 해결과 지속가능한 사회적 가치 창출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다. 네 기관은 앞으로 지역 아동/청소년 지원을 위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공동 기획/추진하며 상생 모델을 확산해 나갈 방침이다.

협약서에 따라 기관들은 ▲울산지역 사회공헌 활동 관련 상호 협력 ▲지역상생 발전을 위한 인적교류 및 정보교환 ▲기관 발전과 지역사회 기여를 위한 지속적 협력체계 구축 등을 골자로 협력하기로 했다. 특히 각 기관이 보유한 전문성과 자원을 공유해 지역사회에 실질적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을 발굴/운영할 예정이다.

여민선 울산대 RISE사업단 지역상생협업센터장은 "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대학의 책무를 실천하기 위해 다양한 공공/민간기관과의 협력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겠다"고 밝혔다.

이번 협약을 계기로 네 기관은 정기 협의체를 운영해 사회공헌 사업의 구체화와 지속적인 확대를 추진하며, 지역상생 발전을 위한 공동 노력을 이어갈 계획이다.



관련기사 url: 울산대 RISE사업단 동서발전/초록우산/우시산과 지역상생 협약 체결 < 대학뉴스 < 대학 < 기사본문 - 베리타스알파